내용
제가 분명히 사이즈 교환안하고 배송취소하겠다고 전화로 두번이나 말씀드렸는데 연락주시겠다고 해놓고는 그날 저녁에 배송을 해버리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지나고 월요일에 연락드려서 다시 전화해서 상황 설명했더니 연락주시겠다고 해놓고는 오늘인 목요일 까지도 연락이없습니다. 제가 화요일에도 한번 전화 드렸는데 당일날 꼭 전화주시겠다더니 일처리가 왜 이따윈지 모르겠네요.. 직원들께리 소통이 안되나요?? 일을 하고있는건 맞는지… 개인적으로 안다르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였는데 이번을 계기로 다시는 구입 안할예정입니다. 취소처리 똑바로 해주시고 그쪽 실수로 다시 보내신거니까 배송비 제대로 환불처리 해주세요. 그리고 어떻게 처리됐는지 정확히 알려주세요. 너무 연락이 안되니까 답답한 마음에 리뷰에 글까지 쓰게됐는데 일처리좀 똑바로 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