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주문 상품에서는 할인된 금액으로 보이고(총 수량에 따라 합계 금액은 별도 표시 안되고) 주문 배송 조회에서는 할인되지 않은 정상가로 보이고(주문 내역이랑 동일 수량 표시 되면서 노출되는 금액만 다르네요)
시스템적으로 혼란이 빚어져 이중으로 배송된 상품만 반품 요청했는데 단순 변심으로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라뇨. 시스템적인 부분을 지적하고 일부 반품만 요청했던건데 제품을 떠나서 응대가 미흡한 것 같아 배송비 2,500원이 아니라 5,000원 제가 부담하고 전체 반품 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