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1. QC팀 불량상품 스티커 붙은거 그대로 판매하시네요. 봉제 불량부분 표시 스티커 그대로 붙인채 발송하셨어요. 보내실거면 불량이어도 스티커는 제거하고 보내시지..너무 티나잖어요 불량품 파는거.
2. 어차피 뭐 고객센터에서 댓글 달아도 기계적인 답변 달릴거 알고, 상담원들은 잘못없는데 만날 죄송하다는 말 하시는것도 안타깝고. 본인 잘못도 아닌데 고객들 감정노동하시는것도 이해합니다.
3. 반품하면 뭐 배송비 또 들고 스티커만 떼고 다시 올수도 있고 여러모로 귀찮아서 그냥 입을게요.
4. 솔직히 제 눈에 몇개 잘못된거 있는데 하나하나 따져봤자 어차피 개선 안될거 아니까 패스할게요.
5. 어찌되었든 원단은 괜찮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