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뒤로가기
제목

구매과정에서 시스템오류 및 상담원 오안내로 인해 비용적인부분에서 손해를 봤음에도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2-05-03

조회 60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구매과정에서 시스템오류 및 상담원 오안내로 인해 비용적인부분에서 손해를 봤음에도 해줄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고객센터의 대응에 어이가 없었고, 해줄 수 있는건 무상환불이 최선의 조치라는 답변.. 환불하면 그만이지만 제품회수부터 입고 확인 후 비용받는 시간까지 최소 일주일이걸리는데 이부분 또한 제가 이해하고 기다리라는 안다르측. 더이상 이문제로 제 감정 낭비하기 싫어 그냥 입기로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