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이 바지 외 5벌 구입한 후 사이즈 교환신청하고 해결못한지 14일째. 택배비 입금하라는 문자에 입금완료. 이후 열흘이 넘도록 연락이 없음. 고객센터에 전화시도를 수십차례. 간신히 연결되니 전문상담사가 전화할거라며 기다리라고 하고선 또 연락두절 두차례. 심지어 교환해주지도 않고 교환완료 되었다고 사이트에 바뀌어 있음. 사기당한 느낌. 오늘은 한시간 가까이 통화연결상태로 두니 드디어 연결. 전화상담이 폭주하여 지연된다는 변명뿐. 또 전문상담사 연락할테니 기다리라고.전화상담사가 부족하면 사이트에 게시판이라도 마련하든지. 나름 인지도 있는 회사에서 교환반품이 이렇게나 엉터리라니. 안다르 매니아였는데 고객 한명 놓치는건 별일 아닌가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