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다르 남자제품 사이즈가 다른 곳 보다 좀 커서 교환 신청을 했지만 고객 서비스의 연락 및 답장이 너무 늦네요. 겨울이 다 끝나고 나서 교환신청이 끝나면 어쩌죠? 제발 빠른 교환처리 부탁합니다. 물론 배달회사 파업 관련, 배달 자체가 지연 되는걸 감안 하더라도, 안다르 고객센터 내에서의 일 처리가 전혀 이루어 지질 않고 너무 느려서 많이 답답하네요. 좋은 제품의 이미지가 질 떨어진 고객센타 능력으로 인해 재구매 또한 꺼리게 만드는 거, 회사가 신중히 받아들여서 개선해 나아가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