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뒤로가기
제목

환불 신청란이 없고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에 들어가도 오류만 반복되어서 여기에 올

작성자 강****(ip:)

작성일 2022-01-14

조회 13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환불 신청란이 없고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에 들어가도 오류만 반복되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정말 너무하네요.
12월 27일에 주문한 제품이 18일이 지난, 오늘 1월 14일까지 도착도 안했는데 리뷰 쓰라고 안내 톡은 하면서 물품 배송이 안된 것에 문의하려는 연락은 전혀 받지를 않으니 어쩌라는건가요? 한동안 밤낮으로 바쁜 일이 있어 딸이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안다르에 연락을 취해 보았으나 전혀 연결이 안된다며, 유령 회사인가 물어봅니다. 어제 틈을 내서 카톡 채팅창에 톡을 올렸지만 지금까지 보지도 않는거 보니 딸 말대로군요. 여기서도 답이 없고 처리가 안된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 조치 하겠습니다. 바쁜 사람 번거롭게 하지 말고 바로 환불 처리하세요. 앞으로 안다르와는 손절입니다. 요가복이 여기뿐인줄 아나. 이런 무개념의 업체는 온라인 시장에서 사라져야 하니 시간만 있다면 불매운동 하고 싶군요. 대한통운 전체 파업을 알았기에 오래 기다렸습니다. 문의 전화도, 메세지도 안되면 고객을 어쩌라는건가요? 이건 고객 방치지요. 바로 환불 처리하시고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