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핑크에서 그레이색상으로 교환한건데 생각보다 이쁘네요.
안다르는 교환,환불 등 고객센터 처리는 한오백년이다. 교환접수 이후 새로주문한건이 그나마 먼저오니 제품을 고를땐 왠만하면 맘에 안들어도 그냥입으시고 교환보단 반품하고 새로 주문하는건이 빠를듯. 안다르는 제품도 훌륭하고 컨셉도 훌륭한데 회사에비해 고객센터 인력이 부족해보인다. 온라인판매가 대부분 인만큼 고객센터업무의 개선이 필요해보인다. 직원이 무슨 죄인가. 밤열시에 고객센터 카톡 답변이 그제야 온걸보고 화보다는 업무시간을 훌쩍 넘기고 야근중이실 직원에게 수고하신다고 말하게 될뿐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