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11월17일 양말이 불량으로 환불처리가 됐는데
불량인 양말을 환불처리를 택배비를 제외하고 환불해주셨다라구요 근데 택배비를 왜 제하지?하고 문의하니 쿠폰금액이 빠져나간더라더라구요 그전에 한개 환불했을때 쿠폰금액 빠져나갔는데 이중으로 제한거였구요 그래서 다시 3천원을
환불해주시겠다고 계좌를 알려달래서 계좌를 알랴주고
2주째3천원을 안주고 있어요 전화도2번이나 더 했는데
3천원이라 아무래도 빨리 처리를 안해주시는 건가요
삼천원이라고 무시하는건가요 계속 기다리라고 하는데
일처리가 너무 늦고 어떤 양해도 없어서 너무 답답하고
실망스럽습니다 제품은 잘 입고 있는데 일처리가 어떠한
경우로 이루어지는지는 모르지만 고객에게 이렇게 하시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거의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 3천원으로
이러시면 너무 답답하다구요
고객 글 남가는 곳이 없어 리뷰
남기전에 남겨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