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옷이 불량상품으로 와서 교환을 신청하는데
전화 연락도 안되고
글을 남겨도 상담원들이 아예 확인도 안 하시나봐요…ㅠㅜ
교환 글 남기고
택배 교환 수거해 갔는데도
상담원들이 모르시고
10월30일에 바지 주문해서
바지 하나 사가지고 불량상품 받아서
지금까지 시간만 보내네요..
여기 원래 이렇게 연락이 안되나요.?
세일 중인걸 감안해도
이렇게 연락이 소통이 안될 수 있나요.?
교환 글 남겨도 확인도 안돼서
카톡으로 계속 이야기 해야하고
그리고 8일 월요일에 상담사분은 카톡으로
그렇게 다 이야기하고 하자상품 사진까지 보냈는데
교환 접수도 안해 놓으시고
지금 상담하신분이 이제야 카톡으로
교환접수 하셨다고 하시네요
애슬레저 1위 브랜드라고 하는데 교환 접수 하..스트레스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