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뒤로가기
제목

보통

작성자 네****(ip:)

작성일 2021-09-29

조회 40

평점 3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제품 재주문 하려고 취소하면서 문의했었는데 정말 카톡상담 무슨 챗봇인줄 알았습니다. 계속 같은말만 반복... 그래도 해결하고 상품 받았는데 검은색으로 주문하고 세탁(40분 찬물에 담궈두고 헹굼3번으로 세탁) 했는데 세탁망이 까맣게 되버렸어요. 물이 엄청 빠진건지. 카톡으로 피부에 무해한건지 여쭤봤더니 물빠진 사진을 보내야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물이 많이 빠지면 피부에 유해하고 많이 안빠지면 피부에 무해한가봐요... 퇴근하고물빠지는거 확인하려고 빨아둔 제품 다시 물에 넣었는데 노란색 물이 끊임없이 나옵니다. 여러번 빨아도 안되서 물에 담궈두고 왔어요. 하루 지낫는데 이젠 더 물 안나왔음 좋겠는데.... 물빠진 사진 보내드리고 노란물 계속 나온다 말씀드렸는데 검은색에 노란 염료도 쓴다고 빠질수 있다고 정상이라 하시네요.. 인체에 무해한 염료라고 하시는데 그럼 왜 굳이 물빠진 사진을 확인해야만 답변이 가능한건지... 안다르 스포츠브라가 글램 사이즈가 있어서 컵사이즈 선택 할수 있는것 땜에 산건데 참 고객 응대가 영 아니네요.

(2021-09-28 14:29: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