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뒤로가기
제목

진심으로 여기 고객센터랑 통화하실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난주 월요일부터 10번 넘

작성자 막****(ip:)

작성일 2021-08-08

조회 12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진심으로 여기 고객센터랑 통화하실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난주 월요일부터 10번 넘게 통화했는데 정말 암걸릴거 같습니다.
안다르 옷 좋아해서 오프매장에서 구입하다가 코로나가 심해져 온라인 구매했다가 수명 10년 단축된 느낌입니다.
배송비 2500원은 아직도 환불이 안되고 있네요.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한 직원들 안내와 서비스 마인드…
팀장이란분이 전화하셔서 죄송하다고 말만하고 일처리는 역시 그대로….
제발 대표님 이글 보시거든 연락좀 주십시오.
머가 잘못됐는지…cs교육은 어떻게 해야하고 시스템개선이 필요한 부분까지 조목조목 알려드릴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