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6월 16일 결제, 6월 25일 수령했습니다. (9일 소요)
배송 늦어진건 이번이 처음입니다만 체계가 아직 안 잡혀 있는 것 같아요.
별도 지연 안내 연락은 없었고,
6월 21일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이미 결제 후 5일이 경과된 상태인데도 일반적으로 3~5일 이내 수령되며 정확한 배송 일정은 모르겠다는 답변 받았었습니다. 배송조회 문의 카테고리가 왜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
그리고 에어홀 기본 브라패드가 동봉된 상품으로 2개 시켰는데 패드가 하나도 안 왔어요.
오늘 수업은 대충 입고 다녀왔는데, 맙소사.. 패드가 없다니,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했더니 패킹 cctv 확인 먼저 필요하고 이 과정은 7일 소요되며 다시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살펴보니 백 부분에 이염되어 있어서 요건 교환해야할 것 같아요.
안다르 좋은 상품인건 인정, 하지만 서비스 경험은 이번에 최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