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상품을 2개 구매했는데 한개만 보내시고…카톡으로 상담하니 확인하고 물건을 바로보낸다고하며송장을 잘못보내고…물건도안보낸걸 택배사와 진땀흘리며 찾게하고ㅜ다시 전화해서 확인하니 물건도안보냈다고하며 처음부터 또영상확인한다며 일주일이란 시간을 기다리라니…도대체 내물건은 찾아주는 응대가 뭐이런지…물건시킨지 일주일이 지났고 거기서 실수해서 잘못보냈음 일주일이 아니라 빨리 처리해주는게 맞는게아닌가…고객쎈타에서 대답해주는게 한정적인데 대체 업체에선 뭣하고있나요 아무리 다른 쇼핑몰이용해도 이런응대는 처음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