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REVIEW

REVIEW

뒤로가기
제목

5.10주문해서 5.11일 받은상품중에 리업마스크1&1 한세트누락된게있어 고객센터와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1-05-17

조회 24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5.10주문해서 5.11일 받은상품중에 리업마스크1&1 한세트누락된게있어 고객센터와 매일 통화를통해 확인하는데 3일걸리더니 3일차에는 해당상품 품절이라해서 다른색상으로 교체해서 보내주겠다하고나서 또 3일이 지나도 아직 배송준비중이네요ㅠㅠ
고객문의 게시판도 없어서 애로사항을 통화하기힘든 고객센터전화로 3일간 매일 통화했음에도 이렇게 서비스가 엉망인데 제품이 아무리 좋으면 뭐합니까? 정말 실망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