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다르입니다.
응대 부분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피드백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이용에 불편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기다려주시고 아껴주신 만큼 더욱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바지 편하고 좋아요~더 딥한 그린이면 이뻤을꺼 같아요...전화통화가 너무 안되서 고생했네여...몇일을 전화해도 안받고...정말 화나서 다 취소하고 싶었네여....앞으로 이용하기 힘들겠어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