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매거진

 

뒤로가기
제목

애슬레저의 시작점, 캐나다 벤쿠버로 가다

조회 View. 316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ndar x vancuver andar x vancuver

‘밴쿠버 패션위크(이하 VFW)’는 다양한 신진 패션 레이블과 젊은 디자이너들을 소개하는 글로벌 이벤트이자, 전 세계가 주목하는 북미에서 2번째로 큰 패션 행사입니다. VFW의 제안으로, 지난 10월 7일(현지시간 기준) 애슬레저의 본고장인 캐나다 밴쿠버 David Lam Hall에서 개최된 ‘ 2020 S/S 밴쿠버 패션위크’에 안다르가 국내 유일 브랜드로 참여했습니다.

조명이 꺼지고, 안다르의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가 화면 가득히 채워지며 드디어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쇼의 첫 모델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당당하게 등장하며 더욱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패션쇼 런웨이에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선보이며 단순히 이미지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상품으로도, 체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안다르의 ‘Body Positive’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등의 베이직 컬러를 비롯해 소프트한 색감의 파스텔톤과 홀로그램 등 트렌디한 패브릭을 활용한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며, 패션쇼의 시작부터 끝까지 유연한 기능성 소재와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현대 여성의 당당함과 자신감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Vancouver

· 안다르 패션쇼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

· 안다르 패션쇼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

단순히 스포츠 웨어의 범주를 뛰어넘어 일상 어디서나,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브랜드가 되고자 도전하는 안다르.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도 인정받는 안다르를 앞으로도 기대 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